나루토 vs 블리치 3.2 게임하기

Posted by 흑계란
2019. 1. 13. 22:06 게임/플래시게임

 

 

 

 

조작법

 

 

 

 

 

안녕하세요! 흑계란입니다.

이번에 소개드릴 게임은 '나루토 vs블리치'라는 엄청난게임인데요

상당한 완성도와 퀄리티를 보여주는 게임입니다.

게임을 플레이해보시면 알겠지만 무겐느낌도 많이 나는듯하네요.

 

게임은 총 3가지 모드로 나눠져있습니다.

아케이드모드 : 컴퓨터와 무한대전

싱글vs사람 : 멀티모드

싱글 vs 컴퓨터 : 컴퓨터와 1-1모드

이렇게 3가지 모드로 나눠져있습니다.

 

 

 

 

케릭터도 정말다양한데요 나루토측에선 데이다라부터 오비토까지

블리치에선 우르키오라 쉬퍼에 아이젠도있네요 ㄷㄷ

 

 

 

본케릭터 선택이끝나면 '어시스트'를 고를수있습니다.

다른케릭 한명의 스킬하나를 쓸수있는것 같네요

 

 

데이다라의 C4부터..

 

 

페인천도의 지폭천성..

 

 

 

심지어 츠쿠요미의 칼빵까지 넣어주는 디테일함까지

 

나루토와 블리치를 좋아하시는분이라면 정말 좋아할것같은게임이네요.

저도 재밌게 플레이했습니다.

 

 

 

 

 

이상입니다. 즐거운하루되세요!